² 현빈 ♥ 손예진 닮은꼴 "잘생겼다~~"
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잡화

현빈 ♥ 손예진 닮은꼴 "잘생겼다~~"

by jusunkiss 2022. 12. 6.

현빈과 손예진의 합성 아들사진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전부터 화제가 되면서 두사람의 사진을 합성해서 가상으로 2세 사진까지 재소환되면서 화제를 몰고 있다. 국내 뿐만 아닌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톱스타 부부인 만큼, 이들의 DNA를 물려받은 2세 외모도 관심이 쏠리는 상황이다.

 

  두 사람이 결혼할 당시 누리꾼들이 예상한 2세의 가상얼굴 사진도 온라인을 떠돌았다. 물론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가상 사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역시 누리꾼들 사이에선 화제가 됐다. 그만큼 두 사람의 2세에 대한 관심은 매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앞서 두 사람은 공개연애가 시작되자마자 손예진이 어린 시절 아버지와 찍은 사진까지 공개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는 손예진이 6살 때 찍은 가족 사진으로 그의 아버지가 현재 현빈의 얼굴과 똑닮았기 때문. 누리꾼들은 이미 두 사람이 운명이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현빈(왼쪽)과 손예진 부부 어린시절
출산 후 안고인는 아들의 모습

  손예진은 지난 2022년 6월 SNS를 통해 직접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손예진은 "아직 얼떨떨하다"라며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를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라고 근황을 밝혔다.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한류스타인만큼 두 사람 열애, 결혼도 큰 화제를 모았다. 이어 출산소식까지 해외에 전해지며 많은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손예진의 소속사는 27일 OSEN에 "손예진이 오늘 출산했다"라며 "건강한 남자 아이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라고 설명했다.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 장면
결혼식 장면

  손예진과 현빈의 아들은 태어나자마자 전세계 팬들로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됐습니다. 톱스타 부모를 따라 태어나자마자 이미 셀럽이 된 2세에 대한 관심은 당분간 수그러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실제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가상으로 봐도 잘생겼다.." ,"태어나 보니 엄마가 손예진 ,아빠가 현빈이라니.. 진짜 잘생겼을듯.." ," 빨리 큰 모습도 궁금하다" ,"와..두 사람 어릴때 사진만 봐도 얼마나 잘생겼을지.. 기대된다" ,"경악스럽다.. 또 이렇게 잘생긴 사람이 나온다니"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현빈은 영화 '하얼빈'(감독 우민호, 제공배급 CJ ENM,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에서 참모중장 안중근 역할을 맡았다. 현빈은 조국을 빼앗긴 시대를 살아가는 자의 외로움과 목숨을 건 독립운동을 통해 불안감, 책임감 등 다양한 감정 연기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현빈은 영화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아내의 출산 소식을 접한 만큼 배우와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인다.

심각한 상황

'연애인 잡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수리남'  (0) 2022.12.07
'재벌집 막내아들' 위기!!!  (0) 2022.12.07
딸바보 붉은악마  (0) 2022.12.06
전국노래자랑 인기상 소년??  (0) 2022.12.06
노형욱 근황 아역배우 '연기 천재'  (0) 2022.1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