² 아유미 급 결혼후 남편 급 잠적!! 급 파혼과 위약금!!??
본문 바로가기
연애인 잡화

아유미 급 결혼후 남편 급 잠적!! 급 파혼과 위약금!!??

by jusunkiss 2022. 11. 15.

아이미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결혼했다.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남편 권기범과의 일상을 최초 공개했다.

 

  아유미는 10월 30일 2세 연상의 사업가인 권기범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올해 39세가 된 아유미는 예비신랑과 6개월 열애 끝에 초고속 결혼에 골인했다.

 

  올해 2월, 절친 배우 황정음의 베이비샤워에서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게 됐다는 아유미, 권기범 부부. 두 사람은 만난 지 단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는 사실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추천 글

2023.07.18 - [연애인 잡화] - 그 때의 '이준호 멋있다~~' 키스 짤~~

2023.07.18 - [연애인 잡화] - 오늘 아침 '아침마당'에 장영란 부부~~굿 닥터~

2023.07.15 - [연애인 잡화] - 이준호♥임윤아 '킹더랜드' 사내커플 아찔한 순간~~

2023.03.06 - [연애인 잡화] - 가평 벚꽃길 가까운 이곳~~에덴벚꽃길 벚꽃축제~~이곳에 가려면??

 

  심지어 두 사람은 결혼 결심 후 3개월 만에 살림을 합쳐 이미 결혼 전부터 동거 중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결혼식을 준비하던 그날~~웨딩 찰영중 파혼 위기까지 갈 뻔한 사연을 떨어놔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웨딩 촬영 중, 서로의 의견 차이로 인한 말다툼이 부부 싸움으로 남편 권기범은 돌연 잠적..

 

  아유미는 당시 "위약금까지 고민했었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심각했던 상황이었음을 밝혔다. 아직 풀리지 않은 앙금이 남은 아유미가 당시의 사건을 언급하자,

 

  권기범이 "그 얘기는 이제 그만하자"라고 정색하며 과거 일로 인해 또다시 냉기가 흘렀다는데. 대체 결혼식을 앞두고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날 축구 연습이 있어서 운동복을 입고 있었고, 머리도 안 감고 있어서 냄새가 엄청났다. 너무 이상한 상태에서 프러포즈를 받으니까 오히려 감동이 더 컸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특히 아유미는 DJ들이 “프러포즈로 받은 다이아몬드 알이 커서 울었나?”라고 농담하자 “맞다. 알이 엄청 컸다”고 너그레를 떨었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함께 공개된 두 사람의 신혼집은 수영장과 널찍한 마당이 딸린 주택에, 모던한 인테리어로 모두를 감탄케 했다고....

 

  아름다운 결혼식 현장도 최초 공개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3년 만에 완전체로 등장한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가족부터 신동엽, 슈가 멤버 육혜승까지 아유미와 인연이 있는 톱스타 하객들이 줄을 이어 이목을 끌었다.

 

  곧이어 시작된 결혼식은 눈물바다가 된 하객들과 감동적인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되는가 싶었으나, 깜짝 축사에 나선 추성훈의 한마디에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소속사 선배이자 결혼 선배인 추성훈이 아유미를 향해 쇼킹한 당부의 말을 던진 것. 모두를 놀라게 한 추성훈의 그말~~ "술 많이 먹지 마"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유미는 지난 2002년 슈가 1집 앨범 '텔 미 와이'(Tall Me Why)로 데뷔했다. 최근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중이다.

 

댓글